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고마워 그리고 💚 사랑해 💕

그도 나도 각자의 입장이 있을것이다
아마도 그럴 것이다
사랑한다
안한다
사랑한다
안한다
그 차이는 때론 명확하고 때론 명확하지 않다

분주하고 고단한 일상 중에
나는 남편의 공감과 위로가
하루 하루 거친 회사생활 중에
남편역시 나의 따뜻한 위로와 응원이
우리에겐 필요 한 것이 아닐까 싶다

그러나
우리는 서로가 서로에게  실망하고
또 실망하며 살아간다

이사를 앞두고 시부모님께 받은
300만원이 그렇게 불편했던 것일까?

우리 부부를 위해 하나님께 기도드렸던 적이
많지는  않았던것 같아
오늘은 서로 아껴주고 존중해 주는
참된 부부로 살아  갈 수 있도록
주께 응원해 달라고 부탁드렸다

날씨가 추워지면
아침에 일어나기가 더 힘들어지곤 한다
일어나 빨래를 하고
모닝커피를 끓이며  일하러 나갈 수 있는
직장이 있음에 감사드렸다

우리가 서로를 사랑하고
나는 그에게 많은 것을 바라기 보다
존재에 대해 감사하고 사랑하는 아내가
되어 주고 싶다
소통하는 부부로 살아 갈 수 있기를
기도하고 소망한다

아름답고 건강한
나의 사랑 그레이스
네 수고와 짐을 내가 왜 모르겠니
너는 오늘도 졸린 눈을 비비고 일어나
비타민과 커피로 하루를 시작하는 구나
매일 매일
꾸준하고 성실하게 살아가는
나 자신에게
너무 너무 고맙고 사랑해 💌